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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비용 : 카페 이용시 음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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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000원 / 시간
₩200,000 / 총 4회 8시간
DaNim Kim
님님
★3D 애니메이션 포트폴리오 제작★ 현직 애니메이터가 알려주는 3D Maya 애니메이팅 + 영상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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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시간/회
  • 1:1 수업
  • ₩25,000/시간

튜터정보

  • 한국예술종합학교 애니메이션과
  • 신분 인증 됨
■ CG(애니메이션) 업계 경력 10년차
■ 한국예술종합학교 애니메이션과 석사과정 재학중 (성적우수 장학생)

[주요 경력]
- 극장판 언더독(2019) 애니메이션 제작 참여
- TV시리즈 공룡메카드(KBS1), 롱롱죽겠지(KBS1 방영예정), 용감한 소방차 레이(EBS) 등 다수 애니메이션 제작 참여
- 웹무비 특근(2016), 삼소야의 검(2016), 오퍼레이션 메콩(2016) 등 다수 영화 CG 작업 참여
- 전국 수십여개 박물관 내 전시영상 애니메이션 제작 참여


안녕하세요, CG 업계 경력 10년차 현직 PD 겸 3D 애니메이터 입니다.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애니메이션과 석사과정 재학 중이며,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어린 나이에 현업에 뛰어들어 맨땅에 헤딩하듯 습득한 기술과 노하우들을
체계적이고 쉽게 알려드립니다. (3D 어려운 프로그램 아니에요! 정말 쉽고 재밌습니다!)

애니메이션과 진학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애니메이터를 꿈꾸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애니메이션 제작 초급 과정부터 고급 과정까지 꼼꼼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 특성상 단기간 내에 모든걸 전달드리기 힘들지만
기본 1:1의 소수 정예로 그만큼 집중력 있게 가르쳐드립니다.

아래에 제작 참여했던 애니메이션 포트폴리오 있으니 참고하세요:D

수업소개

- 장소 : 서울 관악구, 동작구 (근처 카페에서 진행), 성북구 석관동 (한예종 교내 카페에서 진행)
- 시간 : 월, 수~금 오후 2시 이후 / 토, 일 협의

장소와 시간은 언제든 협의 가능합니다!!

[기본 수업 프로그램]
Maya, After Effects, Premiere, Photoshop

[추가 가능 프로그램]
Vegas, Pro Tools, Illustrator


기본 커리큘럼이 정해져있지만 개인마다 레벨과 원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수업 진행 이전이나 1회차 수업 때 맞춤 수정이 가능합니다.

영상 또는 애니메이션을 정말 단 하나도 모르는 분들이라면
제가 처음 영상을 접했을 때 느꼈던 고통을 최대한... 되살려
툴의 사용법부터 제작 방식, 제작 과정 등 꼼꼼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진학 또는 취업용 포트폴리오 제작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초급과정 생략 후 노하우 전달 및 피드백 위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진학이냐 취업이냐에 따라 포트폴리오도 다르게 준비해야 되기 때문에 커리큘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예종 애니메이션과 예술전문사(대학원) 입시 문의 및 과외(2D제외/3D지망생만)도 가능합니다!!

메인 수업 내용은 3D 애니메이팅이지만 간단한 모델링, 라이팅, 랜더링도 알려드립니다.
모든 수강생분들께 온라인 상으로 실시간 질문에 대한 답변 또는 피드백 해드려요:)

수업대상

  • ★추천★
    - 애니메이션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
    - 학교 과제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 한국예술종합학교 애니메이션과 예술전문사(대학원) 입시 준비하시는 분 (2D제외/3D지망생만)
    - 진학 또는 취업용 3D 애니메이션 포트폴리오 제작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고급 과정)
    - 영상 또는 애니메이션을 배우고 싶은데 학원비가 비싸서 고민이신 분 (초급~고급 과정)
    - 간단한 영상 편집 배우고 싶으신 분 (초급 과정)

    ★비추천★
    - 과제 안하실 분 (과제에 대한 피드백 시간에 꿀팁 많이 알려드립니다.)

커리큘럼

1회차

Maya 사용법, 애니메이션 제작 프로세스 및 기본 구조 이해

- Maya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기본 사용법 설명
- 애니메이션 제작의 전체 프로세스와 기본적인 작업 방식 설명

2회차

레이아웃

- 애니메틱 또는 비디오보드, 릴 등으로도 불리는 레이아웃 과정 진행
- 기본 씬 셋팅, 카메라 앵글, 키 포즈와 타이밍 잡기

3회차

디테일

- 완성된 레이아웃을 이용하여 캐릭터 또는 오브젝트 무빙, 립싱크, 표정 등 디테일 과정 진행

4회차

영상 편집 및 최종 아웃풋 뽑기

- 에프터이펙트, 프리미어 등 영상 편집 툴을 통해 최종 아웃풋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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